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JTBC 드라마 초콜릿 (윤계상, 하지원, 장승조, 민진웅, 유태오) 출연자 정보 및 인물관계도, 몇부작

by 아루마루 2024. 1. 29.
728x90
반응형

JTBC 드라마 초콜릿 소개

메스처럼 차가운 뇌신경외과 의사 이강과 음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불처럼 따뜻한 셰프 문차영, 호스피스 병동에서 재회한 두 남녀가 요리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휴먼 멜로드라마이다.

 

 

드라마  기본 정보

제목 : 초콜릿
장르 : 로맨스 휴먼
채널 : JTBC
시청 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방송 시간 : 금토 오후 10시 50분
방송 기간 : 2019년 11월 29일 ~ 2020년 1월 18일
몇부작 : 16부작
제작사 : 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 JYP 픽쳐스
제작진 : 연출 - 이형민, 극본 - 이경희
출연자 : 윤계상, 하지원, 장승조, 민진웅, 유태오

 

반응형

 

그 외 출연자 정보

 

728x90

 

주요 출연자 정보

이강(cast. 윤계상) 거성병원 뇌신경외과 써전이자 거성 병원 이사장 한용설의 손자.

 

어미는 전남 완도의 작은 포구에 ‘바다식당’을 운영하며 홀로 나를 키웠다. 초등학교 2학년 봄, 우리 모자(母子)를 찾아온 할머니와 큰아버지 가족을 따라 서울로 왔다.

하지만 아버지의 가족들은 나와 어머니를 노골적으로 무시했고 그럴 때마다 완도로 돌아가자고 엄마에게 졸랐지만 엄마는 완강했고 엄마와 다툰 어느 날, 엄마가 장 보러 갔던 삼풍백화점이 무너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생전에 엄마는 내게 말했다. "내 것이 아닌 걸 가졌을 땐 꼭 주인에게 돌려주어야 한다고" 아비의 가족이란 사람들이 우리에게 주었던 모멸, 수치, 서러움, 분노, 눈물은 원래 우리 것이 아니었고 엄마의 말대로 그들에게 다시 돌려주고 떠나야지.


문차영(cast. 하지원) 이탈리아 세계요리 대회 준우승 등 다수의 스펙을 보유한 셰프.

 

엄마의 끝 모를 과소비와 사치로 집안은 망했고 지병을 앓던 아빠는 수술비가 없어 돌아가셨고 엄마와 약속한 백화점에서 기다리는데, 갑자기 백화점이 무너졌다.

콘크리트 더미에 갇혔을 때, 어떤 아줌마 덕분에 공포와 절망의 시간을 견딜 수 있었고 아줌마가 준 초콜릿을 아껴 먹어가며 버틴 끝에 극적으로 구조되었다.

하지만 계주였던 엄마가 동생 태현만 데리고 곗돈을 모두 챙겨 서울을 떠난 뒤였고 혼자가 된 차영은 아버지 친구인 명식 아저씨의 도움으로 성장해 요리사가 되었다.

 

이준(cast. 장승조) 거성병원 뇌신경외과 써전이자 거성 병원 이사장 한용설의 장손.

 

단 한 번도 꾸중이나 질책을 받아본 적도 없었고 내가 잘 보이고 신경을 써야 할 사람은 나의 미래를 쥐고 있는 할머니 밖에 없다고, 나는 부모에게서 그렇게 배웠다.

사촌 동생 이강을 촌뜨기라고 무시했지만 지 엄마의 죽음 이후, 말도 잘 못하고 어리바리 순진했던 녀석이 잘 웃고 말도 많아지고, 교활해지고 뻔뻔해졌다.

 

문태현(cast. 민진웅) 차영의 동생.

 

초등학교 3학년, 남의 돈을 떼먹은 엄마가 학교로 데리러 와 고속버스에 몸을 실으면서 엉겁결에 누나와 떨어져 도피생활을 시작했다.

혹시 누가 이 사기꾼 년놈들! 하며 잡으러 올까 봐 맘 편히 밥 한 번 제대로 먹은 적이 없었고 함께 도망치지 않은 차영이 부러웠다.

 

권민성(cast. 유태오) 강의 베프이자 차영의 X남친.

 

리비아에서 다쳐 혼수상태에 빠진 강을, 강의 가족들이 포기하려 한다는 걸 알고 벤치에서 울고 있을 때 한 여자가 조용히 티슈를 두고 갔고, 그 여자가 차영이었다.

차영의 당당함과 따뜻함에 민성은 이내 빠져들었고 민성의 애끓는 마음이 차영을 향한 지 반년 남짓 된 어느 날, 그런 민성이 안쓰러워 보였는지 차영은 결국 민성이 내민 손을 잡아주었다.

그리고, 기적처럼 강이 살아서 돌아오자 이번엔 차영이 떠나버렸고 그렇게 황당하게 떠나버린 차영에게 강이 더 분노했지만 차영이 떠나고 2년 후 인주를 만났고 약혼도 했다.

 

JTBC 드라마 초콜릿 인물 관계도

 

 

[출처 : JTBC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