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tvN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문근영, 김선호, 정유진, 기도훈) 출연자 정보 및 인물관계도, 몇부작

by 아루마루 2023. 4. 19.
728x90
반응형

tvN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소개

시민들의 친숙한 이동 수단 지하철! 그곳을 지키는 지하철 경찰대가 '지하철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해 가는 상극콤비 밀착수사기이다.

 

드라마  기본 정보

제목 : 유령을 잡아라
장르 : 코믹 로맨스 수사극
채널 : tvN
시청 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방송 시간 : 월화 오후 9:30
방송 기간 : 2019년 10월 21일 ~ 2019년 12월 10일
몇부작 : 16부작
제작사 : 로고스필름
제작진 : 연출 - 신윤섭, 극본 - 소원, 이영주
출연자 : 문근영, 김선호, 정유진, 기도훈

 

반응형

 

그 외 등장인물 정보

 

728x90

 

주요 등장인물 정보

유령 (cast. 문근영) 29세, 왕수리 지하철경찰대 신참 형사.

 

2년 전 어느 날. 쌍둥이 동생 유진이 실종됐다.

지하철유령의 소행이 분명했다. 유령은 지하철유령을 잡기 위해 지하철 351개 전 역사를 조사하고 분석했다. 그 결과, 승강기와 승강장의 위치, 역사 내 동선은 물론 거울과 소화기의 위치까지 역사 내 모든 공간과 물품이 유령의 머리에 입력됐다.

이제 유령은, 원하는 역을 떠올리면 세밀하고 정확한 역사 투시도를 3D영상으로 펼칠 수 있게 된 것이다! 집념 하나로 초능력에 가까운 공간지각능력을 갖게 된 유령은, 지하철경찰대에 지원한다. 그곳에 들어가기 위해서.

 

 

 

 

고지석 (cast. 김선호) 33세, 왕수리 지하철경찰대 2년 차 형사 / 수사 1반 반장.

 

태권도, 합기도, 공수도 온갖 무술을 섭렵해 도합 18단 고수의 경지에 이른 지석은 경찰대를 수석으로 졸업하고 강력반에 입성했다. 나 홀로 조폭무리를 때려잡고, 맨손으로 흉기든 살인범을 제압하며 강력반의 슈퍼맨으로 활약하던 지석은 치매판정을 받은 어머니를 보호하기 위해 꿈을 조금 조정했다.

 

경찰에서 경찰공무원으로. 지석은 이제 악당 잡는 슈퍼맨도, 나쁜 놈 잡는 경찰도 아닌 절차와 규정을 준수하는 경찰공무원으로 살고 있다.

하마리 (cast. 정유진) 33세, 광역수사대 수사 1반 팀장 / 경찰청장 형자의 외동딸.

도도한 미모, 경찰대 출신에, 광수대 반장, 경찰청장의 외동딸이라는 스펙까지 완벽한 그녀에겐 완벽한 남자, 지석이 있었다. 경찰대 수석 입학 뇌섹남에 무도 18단 몸섹남!

경찰대 여학생이라면 한 번쯤 설렜을 완벽한 외모와 인성의 소유자, 고지석! 경찰대를 나란히 수석과 차석으로 졸업하고, 강력반에서 나쁜 놈들 때려잡으며 미래를 약속했는데 최연소 광수대 입성이라는 완벽한 시나리오에 마침표를 찍기 직전, 그가 떠났다. 지하철경찰대로.

 

김우혁 (cast. 기도훈) 31세, 광역수사대 수사 1반 형사.

2년 전, 사건을 수사해 달라며 매일같이 찾아오던 유령이 안타깝고 불쌍했다. 수사해주고 싶었지만 하마리 반장의 마음을 돌릴 수 없었고, 그때의 외면이 지금도 마음 한 편에 죄책감으로 남아있다. 유령의 수사가 마리의 반대에 막힐 때마다 우혁의 갈등은 커져간다.

 

tvN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인물 관계도

 

 

[출처 : tvN홈페이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