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드라마 최강배달꾼 소개
짜장면 배달부인 주인공을 중심으로 대한민국 흙수저의 사랑과 성공을 그리는 드라마이다.
드라마 기본 정보
제목 : 최강배달꾼
장르 : 로맨스
채널 : KBS 2TV
시청 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방송 시간 : 금토 오후 11:00
방송 기간 : 2017년 8월 4일 ~ 2017년 9월 23일
몇부작 : 16부작
제작사 : 주식회사 지담
제작진 : 연출 - 전우성, 극본 - 이정우
출연자 : 고경표, 채수빈, 김선호, 고원희
그 외 출연자 정보
주요 출연자 정보
최강수(cast. 고경표) 25세, 떠돌이 짜장면 배달부.
한 동네서 두 달 이상은 일하지 않는 이상한 놈이지만 그러면서도 그 짧은 시간에 동네를 모두 접수해 버리는 웃기는 놈이다.
착하게 살아라, 아버지가 유언처럼 남긴 그 말을 가슴에 품고 누군가를 찾기 위해 무작정 서울로 상경했던 강수는 집집마다 다 들어가 보겠다는 각오로 짜장면 배달부가 되었고, 어느덧 시간은 5년이 흘렀다.
그러던 강수는 팔팔수타라는 중국집에서 동갑의 여자 짜장면 배달부 단아를 운명처럼 만난다. 두 사람은 온갖 사건 사고 속에서 서로를 알아가고, 강수는 어느새 그녀에게 점점 빠져든다.
그리고 그런 강수의 눈앞에 막대한 자금력을 앞세운 정가라는 프랜차이즈 음식점이 나타나 힘없는 작은 식당들을 단숨에 쓸어버리며 상권을 장악하고 강수는 또 오지랖이 발동해 배달부들을 불러 모아 승산 없는 무모한 싸움을 시작한다.
이단아(cast. 채수빈) 25세, 미녀배달부.
스무 살의 어느 날, 집안의 빚을 갚기 위해 대학 합격증을 찢어버리고 서울로 상경했던 단아는 가난한 사람은 아무리 열심히 살아도 점점 더 가난해질 수밖에 없는 헬조선의 현실을 깨닫고는, 이 나라를 떠나겠다고 결심했다.
그리고 이민자금을 모으기 위해 짜장면 배달이라는 극한의 직업에 뛰어들었고, 꿈에 그리던 탈출이 눈앞에 다가온 어느 날, 단아가 일하는 중국집에 강수라는 짜장면 배달부가 굴러들어 온다.
그런데 그 놈이 그녀의 탈출 계획이 삐걱거릴 때마다 온몸을 던져 해결해 주면서 단아의 마음까지 마구 흔들어놓고, 단아는 날마다 마음을 다잡지만, 이러다 이놈을 사랑하게 될지도 모르겠다는 불길한 예감에 휩싸인다.
오진규(cast. 김선호) 27세, 버림받은 황태자.
병신, 순도 100퍼센트의 모멸감을 선사하고 누가해도 기분 나쁜 이 단어, 하지만 진규는 이 말을 다른 사람도 아닌 자신의 아버지로부터 귀에 못이 박히도록 들으며 자랐다.
늘 모범생이었던 형과 달리 하지 말라는 짓만 골라서 하며 성장했던 진규는 오성그룹의 후계구도에서 완전히 밀려난 것도 모자라 아예 집안에서 쫓겨나는 처지가 된다.
그리고 홧김에 위험한 결단을 내리려던 순간, 단아에 의해 극적으로 구조되고 그런 단아에게 보답하기 위해 백방으로 노력하지만 이미 알거지가 되어버린 전직 재벌 3세는 할 수 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었다.
그런 진규에게 정가의 대표인 혜란이 구원의 손길을 내밀고 진규는 단 한 번 자신에게 찾아온 기회, 단 한 번 자신에게 찾아온 사랑을 위해 정가의 일원이 된다.
이지윤(cast. 고원희) 23세, 철없는 금수저.
프랜차이즈 음식점 브랜드 정가를 이끌고 있는 혜란의 외동딸로 세상의 모든 행복을 주머니에 넣고 있을 것 같은 그녀지만 지랄 총량의 법칙, 모든 아이는 부모의 속을 썩이고, 어려서 순종적이면 나이 먹고 폭발한다는 법칙을 지키듯이 지윤은 지금 가출 중이다.
하지만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개척하겠다며 무작정 가출했던 지윤은 처절한 굶주림에 몸부림치다가 강수를 만나고 스물 셋은 가출이 아니라 독립을 해야 하는 나이라는 강수의 가르침에 따라, 커피숍 알바를 시작한다.
그렇게 본격적인 독립전쟁을 시작하지만 고달픈 흙수저의 삶은 너무나도 고통스러운 것이었고 굳건했던 자신의 의지가 흔들릴 때마다 지윤은 철없는 가출 소녀를 따뜻하게 보살펴주었던 착한 아저씨 강수를 떠올린다.
[출처 : KBS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