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KBS2 드라마 미남당 (서인국, 오연서, 곽시양, 강미나, 권수현) 출연자 및 정보, 몇부작

by 아루마루 2023. 4. 22.
728x90
반응형

KBS2 드라마 미남당 소개

전직 프로파일러이자, 현직 박수무당의 좌충우돌 미스터리 코믹 수사극이다.

 

 

드라마  기본 정보

제목 : 미남당
장르 : 미스터리, 코미디, 수사, 로맨스
채널 : KBS 2TV
원작 : 카카오페이지 정재한 <미남당 사건수첩>
시청 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방송 시간 : 월화 오후 09:50
방송 기간 : 2022년 6월 27일 ~ 2022년 8월 23일
몇부작 : 18부작
제작사 : 피플스토리컴퍼니, AD406, 몬스터유니온
제작진 : 연출 - 고재현, 윤라영, 극본 - 박혜진
출연자 : 서인국, 오연서, 곽시양, 강미나, 권수현, 정만식

728x90

 

그 외 등장인물 정보

 

반응형

 

미남당 주요 등장인물 정보

남한준 (CAST. 서인국) 前 엘리트 프로파일러. 現 용해동 명물 박수무당.
“우주는 나를 기준으로 돌아간다!”

고객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해결해 주고, A/S까지 완벽한 그는 사실...
프로파일러 출신의 가짜 점쟁이!

재벌가에 ‘욕망 깔대기’ 꽂고 단물 쪽쪽 빨아먹는 중이다. 자신을 사랑하는 일엔 돈을 아끼지 않는 나르시시스트에 뭐 살짝 허세는 있지만, 가식은 없다. 입만 열면 자기 자랑이지만, 그게 또 틀린 말이 아니라 도저히 미워할 수 없는 남자.

그런 그가 3년 전 ‘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밤낮으로 몰두하는데.

한재희 (CAST. 오연서) 대운 경찰서 강력 7팀 팀장. 맨몸으로 조직을 일망타진한, 전설의 한귀(寒鬼).
“정의를 위해 오늘도 참는다! 법·블·레·스·유를 외치며!”

경력은 짧지만, 동남아 마약조직을 일망타진한 능력을 인정받아 대운 경찰서 강력 7팀 팀장으로 발령 난 형사.
경찰대 출신 새내기 팀장이라서 팀원들이 그녀를 신뢰하지 않고, 본인도 그 사실을 알지만 개의치 않는다.

동료들은 재희를 한귀(寒鬼)라고 부르는데... 귀신같은 움직임으로 범인을 잡아내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한번 꽂힌 사건은 물귀신 마냥 달라붙어 끝까지 쫓기 때문이다. 그런 그녀가 뺑소니 사건을 수사하던 중, 우연히 ‘박수무당’이 된 한준과 재회하게 된다.

 

공수철 (CAST. 곽시양) 前 강력반 형사. 現 미남당의 바리스타. ‘하찮美’를 발산하는 귀요미 동업자.
“우리헌티 누명 씌운 놈? 잡히면 아주 거시기 해 불 겨!”

 

껍데기는 차도남인데, 본체가 촌놈이다. 낮에는 미남당에서 근육으로 커피를 만들지만, 밤에는 아재패션을 장착하고 미남당 정보원으로 움직이는 그는 강력반 형사 출신으로 한준을 도와 범인을 잡으려다 덩달아 누명을 쓰고 해고당했다. 결국 한준의 제안으로 미남당 동업자가 돼 의뢰인들 사건을 해결한다.

 

안남혜준 (CAST. 강미나) 한준의 여동생. 前 국정원 해커. 現 미남당 실세인 동업자.
“내가 바로 돌+I 계의 전설, 발광머리 앤이다!”

 

남들한테 관심 없고, 남들 시선 상관없는, 2주 동안 안 씻고 버틸 수 있는 극강의 귀차니스트. 하지만 반전은, 꾸미면 남자들 심장을 뛰게 할 만큼 엄청난 미인에 전직 국정원 에이스 출신의 천재 해커라는 것!
게다가 무례하거나 부정한 놈들에겐 기필코 예측불허 한 복수를 날리는 그녀.


그래서 한준도 동생을 두려워한다. 잘못 건드렸다가는 한준의 하루 수입을 낯선 계좌로 옮기는 짓도 서슴지 않기에... 남들 눈에는 대책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한준이 연루된 사건이 단순하지 않다는 걸 알고 미련 없이 국정원을 퇴사하고, 아무것도 모르는 척, 오빠를 돕는 은근히 정의롭고 의리 있는 인물이다.

 

차도원 (CAST. 권수현) 신명시 서부지검 형사부 검사. 최강그룹 막내아들.
“반칙과 변칙은 사양한다! 원칙과 규칙이 내 수칙이다!”

 

3년 전, 동료 검사였던 한재정이 죽은 후 사라졌던 남한준이 박수무당이 되어 나타나 사건까지 해결하자 그에게 흥미를 느끼고 게다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던 재희가 남한준과 계속 얽히자, 묘한 질투심에 한준과 경쟁을 하게 된다.

 

 

 

[출처 : KBS2홈페이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