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OCN 드라마 구해줘 시즌 2 (엄태구, 천호진, 이솜, 김영민) 출연자 정보 및 인물관계도, 몇부작

by 아루마루 2023. 8. 23.
728x90
반응형

OCN 드라마 구해줘 시즌 2 소개

궁지에 몰린 마을을 구원한 헛된 믿음, 그 믿음에 대적하는 미친 꼴통의 나 홀로 구원기이다.

 

 

드라마  기본 정보

제목 : 구해줘 시즌 2
장르 : 범죄, 스릴러, 액션, 누아르
채널 : OCN
원작 : 연상호의 애니메이션 <사이비>
시청 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방송 시간 : 수목 오후 11:00
방송 기간 : 2019년 5월 8일 ~ 2019년 6월 27일
몇부작 : 16부작
제작사 : 스튜디오드래곤
제작진 : 연출 - 이권, 각본 - 서주연
출연자 : 엄태구, 천호진, 이솜, 김영민

 

반응형

 

그 외 출연자 정보

 

728x90

 

주요 출연자 정보

김민철(cast. 엄태구) 헛된 믿음에 도전하는 미친 꼴통.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격, 부조리한 세상은 그런 그를 가만두지 않았고, 민철은 교도소를 드나드는 삶을 살게 되고, 어느 날, 자신의 고향 월추리가 수몰지역으로 선정되어 보상금을 받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출소 직후 월추리로 향한다.

 

오랜만에 돌아온 고향인데 마을 분위기가 좀 이상하다. 생전 본 적 없는 외지인은 어쩐지 의심스럽기만 하고, 낌새를 눈치챈 민철은 모두가 진짜라고 생각하는 믿음에 홀로 도전하게 된다.

최경석(cast. 천호진) 의문의 남자.

 

서글서글한 인상에 사람 좋은 눈웃음을 가진 호인으로 누구나 다가갈 수 있는 편안함과 다른 사람을 향한 배려심이 돋보이는 교회의 장로다.

그런 그가 수몰 예정 지구로 선정된 마을 월추리에 오게 되고, 낯선 외지인을 경계하던 마을 사람들은 자신들의 생사가 달린 보상금 문제에 발 벗고 나서준 최경석을 향해 점차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마을 사람들의 신임을 얻게 된 그는 이 마을에 개척 교회를 설립하려고 하던 그때, 김민철이라는 인물이 그의 앞에 나타나면서 많은 일들이 꼬이기 시작한다.


김영선(cast. 이솜) 가짜라도 믿고 싶은 청춘.

 

민철의 8살 어린 여동생으로 가정폭력을 일삼는 아버지와 언제나 연약했던 어머니, 사고만 치기 일쑤인 오빠 사이에서 스스로 굳게 버티며 자라왔다.

조금만 더 버티면 나도 다른 사람들처럼 평범하게 살 수 있을 것 같았던 그때, 오빠 민철이 월추리로 돌아오고 또다시 반복되는 지옥 같은 일상에 이제 그만 모든 것을 놓아버리려는 그때, 성목사가 그녀에게 손을 내밀어 온다.

 

성철우(cast. 김영민) 마을을 변화시키는 목사.

 

어느 날, 최경석의 제안으로 월추리에 내려온 그는 자신이 온 이후 마을이 조금씩 변해나가는 것을 보면서 이곳에서 제대로 믿음을 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고 자신을 의지하는 마을 사람들이 늘어날수록 알 수 없는 욕망이 꿈틀거린다.

 

OCN 드라마 구해줘 시즌 2 인물 관계도

 

 

 

[출처 : OCN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