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tvN 드라마 내일 그대와 (신민아, 이제훈, 김예원, 조한철, 강기둥) 출연자 정보 및 인물관계도

by 아루마루 2023. 7. 25.
728x90
반응형

tvN 드라마 내일 그대와 소개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 스펙의 시간 여행자 유소준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의 피할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 드라마이다.

 

 

드라마  기본 정보

제목 : 내일 그대와

장르 : 판타지, 멜로, 로맨스

채널 : tvN

시청 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방송 시간 : 금토 저녁 8시
방송 기간 : 2017년 2월 3일 ~ 2017년 3월 25일
방송 횟수 : 16부작
제작사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제작진 : 연출 - 유제원, 극본 - 허성혜
출연자 : 신민아, 이제훈, 김예원, 조한철, 강기둥

 

728x90

 

그 외 출연자 정보

 

반응형

 

주요 출연자 정보

송마린(cast. 신민아) 31세, 무명사진가.

 

마린은 태어난 지 단 5년 만에 밥만 밝히는 웃기는 꼬마 밥순이 역할로 국민적 사랑을 받았던 아역배우로 가족들을 먹여 살렸지만, 발연기로 스무 살이 되기도 전에 은퇴당하고 말았다.

현재 언젠가 잘 나가는 사진작가가 될 거란 가느다란 희망을 쥐고 있지만, 현실은 구천구백 원짜리 티셔츠를 파는 인터넷쇼핑몰 사진사일 뿐이고 지금까지 그 망할 놈의 밥순이 소리를 듣고 산다.

그런 마린의 인생에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완벽하게 겸비한, 퍼펙트한 남자가 들이대고 이상하게 여겨 피하면 피할수록, 이 요망한 남자가 더 저돌적으로 들이대는데...


유소준(cast. 이제훈) 30세, 부동산 투자회사인 「마이리츠」의 대표이사.

 

그가 지도에 점만 찍었다 하면 여지없이 신도시가 개발되거나 지하철역이 생기거나, 하다못해 특목고라도 생겨 많은 사람들이 그에 대해 궁금해 하지만, 그에 대해 알려진 사실은 별로 없다.

그는 하루 수만 명이 오가는 남영역과 서울역 사이에 미래로 가는 또 다른 정거장을 통해 시간 여행을 한다. 도무지 이해할 수도, 설명할 수도 없는 일이지만, 이게 사실이다.

미래를 갈 수 있어도, 남의 일에 상관하거나 살고 죽는 일에 간섭하지 않고 그저 주식, 신도시 개발 같은 경제 이슈를 미리 알고 현재로 돌아와 그에 맞춰 투자하며 부를 쌓는 게 그가 능력을 이용하는 전부다.

그렇게 별 생각 없이 재미나게 살고 있던 어느 날, 소준은 끔찍한 미래를 보고야 마는데, "뭐? 내가 밥순이 저 여자랑 결혼을 한다고?"


이건숙(cast. 김예원) 31세, 마린과 앙숙인 친구.

 

마린의 고등학교 동창으로, 몸매와 외모가 빼어나지만 어린 시절, 아역스타였던 마린에 대한 열등감 때문인지, 마린에 대한 경쟁심이 충만해 마린이 앞에서 자기 자랑하는 게 제일 신난다.

 

두식(cast. 조한철) 또 한 명의 시간여행자.

 

가지고 있는 능력을 활용해 충분히 잘 살 수 있으련만, 그는 언제나 지하철 노숙자 행색으로 소준에게 타임슬리퍼의 많은 법칙과 소준이 미래에 겪게 될 일들에 대해 팁을 준다.

하지만, 소준은 그가 어쩌다 시간여행자가 되었는지, 왜 항상 극적인 순간에 나타나 소준을 도와주는 것인지, 정체가 무엇인지, 그에 대해 아는 것이 전혀 없기 때문에 그를 경계한다.

 

강기둥(cast. 강기둥) 30세, 소준의 절친이자 마이리츠의 기획팀장.

 

신중한 성격과 따뜻한 성품으로 시간여행자인 소준을 묵묵히 도와주는 든든한 친구이다.

 

tvN 드라마 내일 그대와 인물 관계도

 

[출처 : tvN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