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 (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 김가은) 등장인물 정보 및 몇부작

by 아루마루 2023. 4. 10.
728x90
반응형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 소개

주어진 시간을 다 써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시간 이탈 로맨스 드라마이다.

 

 

드라마  기본 정보

제목 : 눈이 부시게
장르 : 가족, 로맨스, 드라마, 휴먼
채널 : JTBC
시청 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방송 시간 : 월화 오후 9시 30분
방송 기간 : 2019년 2월 11일 ~ 2019년 3월 19일
몇부작 : 12부작
제작사 : DRAMAHOUSE
제작진 : 연출 - 김석윤, 극본 - 이남규, 김수진
출연자 : 김혜자, 한지민, 남주혁, 손호준

 

728x90

 

그 외 등장인물 정보

 

반응형

 

주요 등장인물 정보

김혜자 (cast 김혜자 / 한지민)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뿐?인 무능력한 취준생이다.

지극히 평범한 그녀지만 단 한 가지 특별한 것이 있다면, 바로 또래보다 조금 ‘나이 들어 보인다’는 것이다. 이런 ‘노안’을 갖게 된 것은 아빠의 택시를 타고 가족들과 바다로 놀러 갔던 그날, 모래사장에서 우연히 ‘시계’를 줍게 되면서부터였다. 

 

시계바늘을 돌리면 시간을 되돌려주는 신비한 시계는 혜자를 ‘시간 능력자’로 만들어주었다. 혜자는 아침에 5분 더 자기 위해, 쪽지시험을 다시 보기 위해 시계를 돌렸고, 시계는 그만큼 혜자의 시간을 남들보다 빨리 흐르게 만들었다.

이준하 (cast 남주혁)

 

그의 지인들은 말한다. 그에겐 ‘보이지 않는 벽’이 있다고. 그는 늘 다정히 대해주어 모든 문을 활짝 열어놓은 것처럼 보이지만 정작 가장 안쪽의 방충망만은 절대 열어주지 않는 사람이라나.

 

그런데 방충망을 비집고 들어오려는 이가 나타났으니, 그것은 바로 혜자. 처음 만났을 때부터 자신과 전혀 다른 유형인 사람이라는 걸 본능적으로 알 수 있었다. 어쩐지 계속해서 끌린다.

 

험난한 기자 취업준비와 고된 아르바이트를 끝내고 동네 어귀 포장마차에 들어설 때면 뜨끈한 우동국물 마시며 환하게 웃는 혜자가 있다. 단지 그뿐인데, 혜자 옆자리에 앉아 우동 한 그릇을 먹을 때면, 잊고 살던 웃음이 새어 나온다.

 

김영수 (cast 손호준) 혜자 오빠, 허세 넘치는 ‘영수방송’ 크리에이터(백수)이다.

 

언제부턴가 이제 대세는 1인 콘텐츠라며 백날천날 방구석 컴퓨터에 앉아 먹방, 쿡방, 겜방, 스포츠방송 등등 닥치는 족족하는 중이다.  

처음엔 늙어버린 여동생이 안쓰럽고 짠하더니 점차 동생 괴롭히던 예전 버릇이 나온다. 김혜자~ 이리 와 봐!! 불 꺼줘, 방송할 거니까 라면 끓여 와!

참다못한 혜자는 생방중인 그에게 돌려차기를 날려 버렸고, 그 모습은 여과없이 그대로 공개되었고 반응이 폭발적이다!  이제까지 부려먹던 게 동생인 줄 알았더니 할머니였냐며 ‘패륜 손자 한방 먹이는 방송’으로 급부상했고 그날 이후, 혜자에게 출연료를 지급하며 ‘특별게스트’로 극진히 모시고 있다.

 

이현주 (cast 김가은) 혜자의 모태절친, 책가방 대신 철가방을 선택한 시크한 중국집 배달부이다.

또래답지 않은 시크함과 냉랭함을 가진 현실주의자이지만 화교인 아버지가 차별받고 고생하는 것을 보면서 자라 그런지, 염세적인 면도 있다. 

요즘 들어 영수오빠 놈이 더욱 눈에 거슬린다. 혜자가 갑자기 할머니가 되는 바람에 아줌마, 아저씨 얼굴에 엷던 주름이 더 움푹 파였는데 그 집 아들이자 오빠란 인간은 그런 할머니를 이용해 1인방송 대박을 내보겠다며 난리다. 동생인 혜자마저 포기한 이 철없는 남자를 어떻게 ‘사람’ 만들까 심각하게 고민 중이다.

 

눈이 부시게 인물 관계도

 

 

[출처 : JTBC홈페이지]

728x90
반응형

댓글